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투다리 행복점

주소: 강원 춘천시 퇴계로 29

연락: 033-255-2992

 

1차에서 천사곱창을 먹고 난 뒤

2차로 투다리 행복점에 방문했습니다.

투다리 행복점은 sk셀프 퇴계주요소 바로 옆에 위치해 있고

도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메뉴판의 다양한 메뉴들 보이나요?ㅋㅋㅋ

하.. 메뉴들이 너무 많아서 고민....

끝내 고른 메뉴는 야끼교자, 태양초치즈닭갈비+@? ㅋㅋㅋ

야끼교자는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닭갈비랑 은근히 잘 어울려서 추천!

음... 술에 취했는지 기억이 안 나요 ㅋㅋㅋ

김치우동이였던가?ㅋㅋㅋㅋ

 태양초치즈닭갈비는 양도 적당했고

 치즈와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배불러서 포장을 부탁했는데 배달용기에 친절히 포장까지 해주셨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