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낙원상가맛집/대구뽈찜맛집) 해장이 필요하면 종로찌게마을

종로찌게마을


연락: 02-747-4518

주소: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30길 10-4

영업: 10:00~22:00 / 일요일 휴무


#대구뽈찜맛집 #알탕맛집 #대구탕맛집 #명태내장탕맛집 #종로맛집



낙원상가 근처에 위치해 있고 익선동으로 가는길에 있어 지리적으로 훌륭합니다.

이곳은 아재들의 찐 맛집으로 유명하며 저녁에 술한잔 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저희는 탕종류가 먹고 싶어서 점심에 방문한 종로찌게마을입니다.  



점심시간 역시 만석이네요~ㅠㅠ

칼칼하고 구수한 냄새가 입구부터 풍기네요~ㅎㅎ


저희는 다행히 좌석이 있어서 바로 착석해서 대구탕 중으로 주문 했습니다.

해장하기엔 역시 탕종류가 최고죠~^^;;

주변에선 대구뽈찜을 꼭 먹어봐야 한다고 하는데 저녁에 따로 방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밑반찬은 마늘장아찌, 오뎅, 깍두기, 계란찜으로 차려졌고

간장과 와사비가 제공됩니다.



주문한지 얼마 안되서 푸짐한 대구탕이 나왔습니다.

어제 과음을 해서 먹느라 완성본을 못찍었네요 ㅠㅠ

칼칼하고 대구 비린내도 없었고 오랜만에 대구탕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재들이 있는곳은 왜 맛집인지 이제야 알겠네요!ㅋㅋㅋ



마무리로 야쿠르트 제공!

디저트까지 완벽한 종로찌게마을!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