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종각맛집/광화문맛집) 분짜,쌀국수 베트남 현지 맛집 벱비엣

벱비엣(베트남 현지 음식)


영업: 11:00~20:30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81


#베트남현지맛집 #종로쌀국수 #광화문쌀국수 #종각쌀국수 #쌀국수맛집



오늘은 회사 동료와 쌀국수를 먹고 싶어 방문한 곳은 

두산위브 1층에 위치한 벱비엣에 다녀왔습니다.

벱비엣은 베트남 현지인이 직접 만들어줘서 그런지 베트남에서 쌀국수 먹는 느낌이랄까?

그런 맛집입니다. 좌석이 별로 없다보니 웨이팅은 필수!...ㅠ



입구에서 정면으로 보이는 벱비엣!

과연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음..해석 부탁드려요~^^;;ㅋㅋ



종로에서 쌀국수 먹으면 보통 만원이 넘는게 기본인데 이곳은 무려

8천원!! 훌륭합니다.

저희는 보통 1, 차돌 1개로 주문했습니다.



베트남 식당와서 사이드 빼고 먹기 아쉬워

사이드로 분짜를 주문했습니다~^^



베트남 커피? 먹어보고 싶었으나 담에 먹는걸로 ㅠㅠ



기본 상차림입니다.

레몬, 고추 등 쌀국수에 드러갈 재료들이 푸짐한 상차림~^^??



숙주도 넘칠정도로 많이 주시네요~^^



고수도 많이 주셨어요~!

부족하면 더 주셔서 감동`s

쌀국수는 뭐니머니해도 고수향이 크크크! 필수



먼저 나온 기본 쌀국수 입니다.

최근에 먹어본 쌀국수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진짜 강추합니다.



숙주와 고수를 팍팍 넣어 현지인에서 먹듯이 먹어줍니당~!

캬~ 먹으면서 감동.... 



쌀국수를 먹고난 뒤 분짜를 먹었는데 분짜도 맛있는거에요....

2년전에 다녀온 베트남이 그립네요ㅠ_ㅠ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