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서면맛집/양곱창맛집) 서면 문화양곱창 A-1호 유미

문화양곱창


주소: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519-18

연락: 051-808-2072


#소곱창구이 #양곱창구이 #부산문화양곱창 #서면맛집 #곱창맛집



10년만에 부산에 내려온 듯 싶네요.

회사동료가 마침 부산에 있어서 맛집을 안내해 주겠다길래 방문 한 문화양곱창.

서면에 위치해 있고 뭔 사람이 많은지 ㅋㅋ 웨이팅 필수!

우선 안에 들어가면 포장마차처럼 각 판매점이 여러개 있고 그중에

원하는 자리에 가서 먹으면 됩니다. 각 사장님께 웨이팅 필요한지 확인필수!



저희는 입구 바로앞 테이블에 앉았는데 사장님이 ㅋㅋ 너무 재밌으세요 ㅋㅋㅋ

ㄷ 자 모양의 테이블로 되어 있고 저희 테이블은 3팀 앉아서 먹었습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 주셔서 저희는 먹기만 하면 됩니다 ㅎㅎ

서울에도 이런곳이 있으면 매일 갈텐데...ㅋㅋ



마무리로 김치 주먹밥? 주문했어요~!

마무리로 꼭 먹어봐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진짜 맛있어요!! 강추 강추!



다음에 부산에 또 내려오면 방문할려고 명함을 받았어요~!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니깐 미리 연락하고 방문하면 좋을듯 하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