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막회맛집/병어조림) 영덕회식당 & 진미네 충무로 맛집

영덕회식당


주소: 서울 중구 창경궁로1길 6

연락: 02-2267-0942

영업: 12:00~22:00(평일) / 토요일 12:00~17:00 / 일요일 휴무


#충무로영덕회식당 #영덕회식당 #과메기 #막회 #충무로회식



오늘은 충무로에서 회사동료와 회식을 갖기로 했어요~!

지인 1명이 맛집을 많이 알고 있어서 충무로에 왔는데 생각보다 식당이 많더라구요~!

첫 번째 식당은 영덕회식당에 방문했습니다.

18시에 칼퇴하고 바로왔는데 웨이팅...대박!



19시쯤에 입장했는데 테이블이 생각보다 적었고 넓지는 않아요~

그래도 낑겨서 먹기로 했어요~^^


막회 대짜랑 과메기로 주문~!



영덕회식당은 막회를 꼭 먹어봐야 한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가성비가 엄청 휼륭하고 맛도 굳굳굳! 먹어보면 알쥬??



과메기도 나왔어요~! 오랜만에 먹는 과메기!! 무려 포항에서 왔다고 하더라구요 ㅎ

술이 들어간다 쭉쭉쭉~



진미네


주소: 서울 중구 마른내로6길 34


#병어찜 #충무로회식 #진미네충무로 #충무로맛집 #동태탕



1차를 끝내고 2차로 진미네로 방문했습니다.

이곳도 엄청 유명한 식당이더군요~!

저희는 1차에서 배불리 먹고 왔기에 꼴두기랑 병어조림으로 결정 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꼴뚜기인데 식감이 생각했던거 보다 괜찮았고

신선해서 그런지 비린내가 전혀 안났어요.



병어조림은 꼭 먹어보라고 하더라구요~!

칼칼한게 술안주로 굳굳굳!



옆테이블에서 순대를 먹고 있길래 관심있게 지켜봤는데

알고보니 순대는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사장님이 저희 테이블은 깜빡한듯 싶더라구요!

그래서 사장님~~ 순대 리필이요! ㅎㅎ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