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종로맛집/익선동맛집] 모듬구이가 맛있는 '10막창'

막창과 뒷고기가 맛있는 종로 막창 맛집

10막창


연락처: 070-8872-0642

주소: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9가길 2

영업: 월~목(17:00~11:00), 금~토(16:00~03:00)



요즘 마마무 화사씨 때문에 곱창, 막창이 그렇게 잘팔린다고 하던데..

저희도 회식겸해서 막창을 먹기로했어요~


욕처럼 보이는 '10막창'은

당일 도축한 돼지를 바로 공수하여 가게에서 직접 손집을 한다고 합니다.



10막창 간판에대해 궁금하시지 않나요?

저는 궁금해서 사장님께 여쭤봤는데... 간판 업체 사장님께서

간판명을 센스있게 만들어 주셨다고해요~ ㅋㅋ



저희는 막창, 계란찜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이벤트로 인스타에 막창 해시태그 인증을 하면 음수를 서비스로 주세요~^^



된장찌개와 무침으로 안주로 삼아 

시원하게 드링크 해줍니당~







초벌로 나온 막창과 김치, 버섯과 불판에 올려서

익을때 까지 수다를 떨면서 기다려요~



사장님께서 직접 손질해주셔서 먹기 편하고

초벌 돼서 나온 거라 금방 먹을 수 있어요~^^



맞창 빛깔 보이시나요~^^

양념소스로 누린내를 잡아서 그런지 비린내가 전혀 안 났어요~

 (술이 넘아간다 쭉 쭉 쭉~)



계란찜은 너무 늦게 나왔어요....ㅠ_ㅠ

그래도 계란찜 맛이 훌륭해서 이해해줍니다~^^:;;



대망의 하이라이트 볶음밥!

주방에서 볶아서 나온거라 기다림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역시 식당에서 먹는 볶음밥은 훌륭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