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오전에 스카이다이빙을 끝내고 요세미티 계곡으로 이루어진

요세미티 국립공원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요세미티 국립공원 입장료는 차량 30불이에요~

하지만! 오늘은 입장료가 무료~!!! 30불 세이브~!

(어제 비가 너무 많이 와서 통제 되었다고 하네요~)



요세미티 국립공원 주요 포인트 장소만 표시를 해뒀습니다.

잘보이는 원본 지도를 첨부하였습니다.

비밀번호 걸려있으니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요세미티 국립공원 지도.docx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입구에 들어서면 브라이달베일 폭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브라이달베일 폭포는 일명 면사포 폭포라고 하며,

바람이 불 때 휘날리는 폭포수가 마치 신부의 면사포와 같다고해서 불려집니다.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전 날 비가 많이와서 통제되었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물줄기가 어마어마 했어요.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브라이달베일 폭포 근처까지 갔는데 이미 옷은...

친구는 더 깊숙히 안으로 들어 갔어요~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브라이달베일 폭포를 보고 난 뒤 조금만 걸어가면 멀리서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최대 폭포인 요세미티 폭포(높이 789m)를 볼 수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요세미티 폭포에서 여러 포즈로 

사진 촬영을 해봤어요~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친구가 여러 지역에서 구입한 

스타벅스 컵으로 사진 촬영도 해봤어요~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그 다음 장소로 미러레이크로 이동하였습니다.

미러레이크는 하프돔이 그대로 거울처럼 반영되는 곳입니다.

(버스정류장 17번, 왕복 1시간 정도의 트레일 시간이 필요합니다.)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편도 30분정도 걸어서 도착한 미러레이크!

거울처럼 주변의 모습을 비춰준다고해서 거울 호수로 불립니다.


미러레이크는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사진 촬영 장소 중 한곳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친구와 매일 똑같은 포즈로 사진 촬영을 했어요.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하프돔이 반영된 게 잘 보이나요?

반영된 풍경과 함께 개인 사진 촬영도 해봤어요~^^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다시 주차장으로 돌아가는 길...ㅋㅋ

친구 얼굴은 보안상 가려주는 센스~!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요세미티 국립공원 안에 스타벅스가 있어요~!


요세미티 국립공원 스타벅스

06am ~ 21pm 매일 오픈!


오픈을 발표하면서부터 국립공원을 지키고자 여러 단체에서 

반대 운동을 하였다고 하는데 이분들 마음 충분히 이해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이 곳 스타벅스는 친환경 컨셉의 매장으로 만들어진 곳 같아요~

(간판이 없어서 찾기 힘들었는데, 주변 직원들의 도움으로 찾아 갈 수 있었어요.)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친구가 미국에 와서 스타벅스 컵만 구입 하더라구요...

그래서 요세미티 국립공원 스타벅스에서도 컵을 꼭 사야한다길래..해서

방문 했는데 요세미티 국립공원만의 디자인은 없었어요.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결국 친구는 1개를 구입 하였고, 평소에 즐겨먹던 커피를 

친구 덕분에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 먹어 봤네요~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

주요한 관광명소인 요세미티 폭포로 이동하였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요세미티 폭포를 가깝게 볼려고 트레일을 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곳에서 트레일을 한다고 합니다.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이 곳이 주요 포인트 장소입니다.

2개의 물줄기를 이 곳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요세미티 폭포의 높이는 정말 어마 어마 하네요~!

친구야~ 경치 정말 예술이지?ㅋㅋ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주차장 근처에서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의 마지막 일정의

아쉬움을 달래 봅니다.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도대체 터널뷰는 어디 있는걸까요?

인터넷은 잘 안터지고...진작에 구글맵에 찍어 왔어야했는데..


여러분께 터널뷰 위치를 공유합니다.

터널뷰는 왔던길의 반대방향으로 가면 볼 수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드디어 터널뷰 도착!!

여기 안 왔더라면 정말 후회할뻔한 장소...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많은 사람들이 이 곳에서 일몰장면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터널뷰는 사진 촬영 장소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요세미티 밸리의 전경이 한 눈에 들어 옵니다.

요세미티 전경 예술이죠!!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친구와 번갈아가면서 멋진 사진을 남겨봅니다.ㅋㅋ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저기가 어디 일까?ㅋㅋㅋㅋ

저 멀리 뭐가 보일까?ㅋㅋㅋ


[샌프란시스코여행/미서부여행]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 여행(지도첨부)


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치기치곤 나름 만족했던 일정이였어요~!

만약 시간적으로 여유가 되신다면 1박2일 일정을 추천합니다.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야경은 정말 훌륭하다고 하던데...

그걸 못보고 가니 너무 아쉬움이 크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