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샤롯데씨어터/뮤지컬추천]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후기

오늘은 석가모니가 태어난 날 기념한 날!

여러분은 오늘 하루 모하셨나요?


저는 문화생활을 하였습니다~^^

이름만으로 감동이 되는 명작!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관람했어요~!


[샤롯데씨어터/뮤지컬추천]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후기


샤롯데씨어테에서 볼 수 있어요~!

잠실역에서 가깝습니다.


[샤롯데씨어터/뮤지컬추천]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후기


입구에서 바라본 롯데타워...

무진장 크네요~^^ ㅋㅋㅋㅋ


[샤롯데씨어터/뮤지컬추천]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후기


신분증을 보여주면 티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록 2층 A열이지만 자리잡기 힘들었어요 ㅜ


줄거리: 남과 북, 연인, 그리고 노예들의 자유

모두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이 시작 되다.


미국 남부 대농장 나라를 소유하고 있는 오하라 가문의 장녀인 

스칼렛 오하라는 도도하고 아름다운 외모로 청년들의 마음을 사로잡지만

그녀의 마음에는 오직 애슐리 윌크스뿐이다.

하지만 애슐리 윌크스는 해밀튼 가문의 멜라니와 결혼을 하게되며

그 이야기를 듣게 된 스칼렛 오하라는 이런 상황을 지켜보게 된다.


[샤롯데씨어터/뮤지컬추천]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후기


사진 찍을 수 있는 곳이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어

관람객에게 또다른 재미를 주네요~^^

 (사진 찍을려면...웨이팅 필수ㅋㅋ)






[샤롯데씨어터/뮤지컬추천]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후기


오늘의 배우~!


스칼렛 오하라 - 최성희(바다)

(운명에 맞서는 강인한 여인)


레트 버틀러 - 신성우

(운명의 여인을 만난 남자)


애슐리 윌크스 - 기세중

(두 여자의 사랑과 시대에 고뇌하는 남자)


멜라니 해밀튼  - 최우리

(사랑의 굳건함을 믿는 여인)


유모 - 최현선

(철없는 스칼렛을 감싸주는 흑인 유모)


빅샘 - 박유겸

(노예의 장, 자유를 갈망하는 흑인 노예)


제럴드 오하라 - 윤영석

(스칼렛의 아버지이자 타라 목화 농장의 주인)


벨 와틀링 - 임진아

(술집을 운영하는 레트의 친구)


[샤롯데씨어터/뮤지컬추천]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후기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공연시간

총 2시간 45분....?ㅋㅋㅋ


1막 : 65분

휴식: 20분

2막: 80분


[샤롯데씨어터/뮤지컬추천]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후기


스케일이 어마어마 하죠?

긴장됩니다~!

공연시작시 휴대폰은 무음 설정 아시죠?


[샤롯데씨어터/뮤지컬추천]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후기


어느덧 공연은 2막까지 끝나고...


[샤롯데씨어터/뮤지컬추천]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후기


주인공 바다씨와 신성우씨의

인사로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끝~!

 

[샤롯데씨어터/뮤지컬추천]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후기


끝 아니죠~ㅎㅎ

아직 남았어요~!


[샤롯데씨어터/뮤지컬추천]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후기


화려한 태양과 함께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명장면 바로 엔딩 키스신인거 같다.

매 장면마다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와 환호가 이어졌고

 배우들의 노력들이 돋보였으며 노래실력이 대단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