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종로3가맛집/종로횟집] 가성비 좋은 횟집 어사출또

비오는날 여러분은 어떤 음식이 먹고 싶나요?

저는 오늘따라 회가 그렇게 생각나는건지...ㅋㅋ


[종로3가맛집/종로횟집] 가성비 좋은 횟집 어사출또


종로 3가에 위치한 

어사출또에 다녀왔습니다.


[종로3가맛집/종로횟집] 가성비 좋은 횟집 어사출또


어사출또는 2층이며 

엘리베이터는 없습니다~^^


[종로3가맛집/종로횟집] 가성비 좋은 횟집 어사출또


어사출또 종로3가 2호점 영업시간 안내

13:30 ~ 24:00까지


[종로3가맛집/종로횟집] 가성비 좋은 횟집 어사출또


자리에 앉으면 세팅해주시고 주문하면 되는줄 알았는데...

세트메뉴 말고는 직접 음식코너에서 가져와야 합니다.

대부분 셀프라 그런지 가격대가 조금 저렴한거 같습니다.






[종로3가맛집/종로횟집] 가성비 좋은 횟집 어사출또


사진 보이시는 곳에서 각종 회를 가져오시면 됩니다.

술, 야채 등 마찬가지로 가져오셔야 합니다.


저희는 세트메뉴 또 SET을 주문했습니다.

(광어+우럭+세우튀김+해물매운탕)


[종로3가맛집/종로횟집] 가성비 좋은 횟집 어사출또


새우튀김 등장~!

색도 곱고 새우가 뭐이리 큰지ㅋㅋㅋ 

무튼 맛깔나게 생겼네요~!


[종로3가맛집/종로횟집] 가성비 좋은 횟집 어사출또


그다음으로 광어+우럭 등장~!

자꾸 술안주가 늘어...술병도 늘어~ ㅋㅋㅋ


[종로3가맛집/종로횟집] 가성비 좋은 횟집 어사출또


마지막 하이라이트~!

해물 매운탕!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칼칼하면서 맛있어요~!

1차에서만...소주2병 맥주5병 먹은건 안비밀^^;;


회는 먹고 싶은데 부담된다면

 종로3가에 위치한 어사출또로 GOGO!!



서울 종로구 종로 117-1

매일 13:30 ~ 24:00

포장 가능!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