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2016.02.08 ~ 2016.02.14


홍콩&마카오 여행(5박7일)


2일차  


허유산 -> 스타페리 -> 빅토리아 피크 -> 레이디스마켓&몽콕야시장 -> KFC -> 숙소


홍콩여행, 레이디스 마켓, 몽콕 야시장, 홍콩가볼만한곳

다음 일정으로 레이디스 마켓 & 몽콕야시장으로 왔습니다.


홍콩여행, 홍콩자유여행, 몽콕야시장, 레이디스 마켓

사람 엄청 많죠?

저는 사람 많은 거 싫어하거든요... ㅠ


홍콩야시장, 홍콩, 레이디스마켓, 침사추이, 몽콕야시장

공연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이렇게 춤을 추시는 분들도 계세요~

보는 저도 흥겹더라고요


몽콕야시장, 몽콕, 홍콩야시장, 레이디스 마켓

맛있는 냄새가 나서 일단 먹고 보자 해서 들린 곳이에요~!!

친구는 와플을 꼭 먹고 싶다고 했는데 이곳에서 팔더라구요~​


홍콩야시장, 몽콕야시장

냄새는 ... 별로에요~

주로 어묵 종류를 파는 거 같더라구요 


 강호동, 헨리, 몽콕야시장, 쿡가대표, 홍콩야시장, 홍콩먹거리

얼마 전에 쿡가대표에서 강호동이랑 헨리가 이걸 먹더라구요~!!

유명한가 봐요 ㅎㅎ

냄새는 별로인데 맛은 음....

한국에서 순대랑 내장 먹는 느낌이에요~


홍콩야시장, 몽콕야시장, 레이디스 마켓

사장님께서 소스를 뿌려 먹으면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소스를 뿌리시면 약간 좀 짜더라구요

그냥 먹는 게 더 맛있는 거 같아요.


홍콩야시장, 몽콕야시장, 레이디스 마켓

친구가 그렇게 먹고 싶어 했던 와플~!!!

맛은 뭐.. 말 안 해도 아시겠죠? (한국에서 흔히 먹어본 맛!!)


홍콩야시장, 몽콕야시장, 홍콩여행

엿인 거 같은데? 저는 안 먹었는데 친구가 맛없다고 해요 ㅋㅋㅋ

무조건 살 때 깎아서 구입하세요


레이디스 마켓

레이디스 마켓으로 이동~!


몽콕, 레이디스 마켓, 홍콩시장, 홍콩야시장

동대문 느낌이랄까? 옷이랑 usb등 다양하게 팔더라구요~

이곳에서 한국인 많이 볼 수 있어요~

다들 기념품 여기서 구입하시나 봐요 ㅎㅎㅎ


몽콕, 레이디스 마켓, 홍콩시장, 홍콩야시장

기념품 사실 거면 몽콕 추천드립니다~!!

저는 침사추이에서 숙소를 계속 머물러서

몽콕야시장에 자주 왔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