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춘천 닭갈비를 소개할까 합니다 ~

생활의달인에도 출연해서

닭갈비 최강달인으로 선정되었다고 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저게 참나무인가 봐요~

나무가 많이 보이네요!!










참나무 숯인가 봐요? ㅎㅎ











맥반석에 구우면 닭고기의 기름은 빠지고 육즙은 그대로

남아 맛이 좋아진다고 해요~

 또, 고기가 잘 타지 않는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채소들 빛깔보이나요? 싱싱해보이죠 ㅎㅎ

밑반찬도 너무 맛있어요~!!











숯불에 맥반석을 더해 기름은 빼고 육즙은 지킨
닭갈비의 참맛!!!









뜨겁게 달아오른 맥반석 위에 닭갈비를 올리고
고기가 앞, 뒤로 잘 익을 때까지 구워주세요~
잘 익은 닭갈비 한 점 상추에 올려 쌈을 싸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고기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 메밀막국수를 시켰어요~!!

저는 고기랑 먹을 때는 국수를 꼭 시켜 먹어요 ㅎㅎ








 

​참나무숯불닭갈비 춘천점
평일- 10:30~20:00
주말- 10:30~20:30(금요일포함)​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