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2015 엄홍길 대장과 ​함께 하는

 

제3회 DMZ 평화통일 대장정​

 

​ 15박 16일 350km

 

2015.07.23(목) 14일차 

 

구간 : 신탄리역 -> 대광리 -> 와초리 -> 신망리 -> 필리핀군 참전비 -> 옥계리 -> 군남

 

행군거리 : 31km



아침부터 바밤바 체조를 배웁니다.

신나게 흔들어 주세요~ 



인원 보고

이상 무~!



김태영 전 국방부장관님도 오늘도 함께 걷습니다.

힘차게 걸어 볼까요?



1시간 이상 걷고 꿀 같은 휴식 타임~!!!

엄홍길 대장님께서 힘내라고 하이파이브를 해주십니다~!!!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다들 지쳐 보이네요.

저 역시 더워서 이날은 좀 힘들었어요........



드디어 꿀같은 점심시간~!!!!

밥 먹고 힘을 내요~!!



더워서 그런지 다들 입맛이 없나 봐요....

그래도 휴식시간 조금 더 주셔서 좋았어요 ㅎㅎㅎ



밥 먹고 쉬었으니

다시 출발~~



필리핀군 참전비에 들렸습니다.



자 ~ 자~!!

힘내자 얼마 안 남았다~!!

 


이번 쉬는 시간에는 바나나를 먹었습니다~!!!

꿀맛~



날씨가 더웠고 오늘은 거리가 조금 있었어요~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15일차 후기 CLICK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