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서울 데이트코스/마사지] 힐링카페 미스터힐링 종각점

여러분은 평소에 피곤하시면 뭐하시나요?

저는 주로 운동을 하거나 집에서 푹 쉬곤 합니다.

오늘은 피곤한 몸을 풀어줄겸 미터힐링 종각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서울 데이트코스/마사지] 힐링카페 미스터힐링 종각점


미스터 힐링 종각점은 종각역 4번 출구 앞

 맘스터치 4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서울 데이트코스/마사지] 힐링카페 미스터힐링 종각점


저희는 위메프에서 구입을 하였고 위메프에서 구입하신분들은

카운터에서 연락처 및 성함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위메프 구성사항

(프리미엄 신개념 마사지1회(50분)+산소존+NASA ZONE+무료음료 제공)






[서울 데이트코스/마사지] 힐링카페 미스터힐링 종각점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바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미리 예약은 필수!


TV에서만 보던 의자 마사지 체험!

드디어 해보다니 신기하고 궁금하네요!


여러사람이 사용해서 그런지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는거 같아요~

일회용 머리 받침과 일회용 덧신, 살균소독까지!!


[서울 데이트코스/마사지] 힐링카페 미스터힐링 종각점


마사지 체험 종류는 무려 여섯 가지 중 한개 선택!

저는 미스터 힐링을 체험했는데 전신 자동모드라고 하네요~!

저랑 함께간 지인은 스트레칭을 선택했는데 시원했다고 하네요~

저도 다음 방문 때는 스트레칭을 선택해볼려고 해요~!


[서울 데이트코스/마사지] 힐링카페 미스터힐링 종각점


마사지를 끝내고 카페로 이동하면 주문한 음료가 나옵니다~

시원한 마사지를 받고 시원한 음료까지!

거참 퍼펙트하네요~!

가끔씩 힘들고 지칠때 힐링하러 방문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