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도심의 전망을 볼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풀사이드 바베큐"

도심의 전망을 볼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풀사이드 바베큐"

오늘은 그리스 출장때 만난 손님과

"그랜드 하얏트 풀사이드 바베큐"에서 식사를 하였습니다.

 

도심의 전망을 볼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풀사이드 바베큐"

여름 시즌에 오픈하는 풀사이드 바비큐 !!

야외 수영장과 도심의 야경을 볼 수 있어서

많은분들이 찾는 곳이라고 하네요~

 

도심의 전망을 볼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풀사이드 바베큐"

자... 그러면 식사를 해야겠죠?ㅋㅋ

일단 고기류부터 시작해볼까요?

 

도심의 전망을 볼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풀사이드 바베큐"

특히 하얏트에서는 신선한 해산물이 다양하게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은점이 있어요!

 

도심의 전망을 볼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풀사이드 바베큐"

닭고기는 어떻게 먹는걸까요?ㅋㅋ

우선 닭고기는 평소에 먹는거라서 패스!

 

도심의 전망을 볼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풀사이드 바베큐"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돌죠?ㅋㅋㅋ

요런건 먹어줘야하는 센스!

 

도심의 전망을 볼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풀사이드 바베큐"

옥수수부터 감자등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어요~

 

도심의 전망을 볼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풀사이드 바베큐"

면종류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메밀소바도 있어요~!

각자의 기호에 맞게 양념을 제조해보세요~

 

도심의 전망을 볼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풀사이드 바베큐"

느끼한걸 사로 잡아 줄 김치!!

뷔페에서 과연 먹는 사람이 있을지?ㅋㅋ

 

도심의 전망을 볼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풀사이드 바베큐"

기다리는 사람은 많고... 맛있는 음식들은 후딱 사라지고...

고생하시는 쉐프님들!ㅠㅠ

 

도심의 전망을 볼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풀사이드 바베큐"

자~ 그럼 사이드 메뉴들도 먹어 볼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연어를 좋아한답니다~ㅋㅋㅋ

 

도심의 전망을 볼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풀사이드 바베큐"

배가 불렀으니 마무리로

디저트를 먹어줘야겠죠?(벌써 지치신건 아니시죠?ㅋㅋ)

 

도심의 전망을 볼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풀사이드 바베큐"

아쉽지만 밤에는 수영장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ㅠㅠ

하지만 이곳의 하이라이트인 도심의 전망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월요일-목요일 

88,000 

성인

금-일요일&공휴일*

98,000

성인

무제한 음료, 어른 (금-일)

128,000

성인

 무제한 음료, 어른 (월-목)

 118,000

 성인

월요일 – 목요일

44,000

어린이

금-일요일 & 공휴일

49,000

어린이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