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노량진수산시장] 푸짐한 양과 회 가격이 마음에드는 영광상회

[노량진수산시장] 푸짐한 양과 회 가격이 마음에드는 영광상회


오늘은 고향 친구와 함께 노량진투어를 진행!

먼저 노량진 컵밥거리에서 간단하게 먹고 노량진수산시장으로 넘어왔습니다.


[노량진수산시장] 푸짐한 양과 회 가격이 마음에드는 영광상회


신건물 안으로 들어오시면 엄청난 규모에 감탄하시게 될거에요~

저는 간단하게 구경(시세확인)하고 구 시장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노량진수산시장] 푸짐한 양과 회 가격이 마음에드는 영광상회


구 수산시장으로 넘어왔는데,

가격대는 비슷하지만 뭔가 여기서 사고 싶어지더라구요~






 

 

[노량진수산시장] 푸짐한 양과 회 가격이 마음에드는 영광상회


저희는 둘러보고 나서 영광상회에서 주문하기로 했어요.

(친구가 방어를 좋아해서 ㅋㅋㅋ)

4월은 방어 제철이 아닌거 아시죠?^^;;


[노량진수산시장] 푸짐한 양과 회 가격이 마음에드는 영광상회


방어 2만원어치 주문!!

 4월에 방어를 먹어보는구나~ ㅋㅋㅋ


[노량진수산시장] 푸짐한 양과 회 가격이 마음에드는 영광상회


모듬회랑 방어회랑 같이해서 4만원에 구입했어요.

서비스로 매운탕거리 주셨어요~^^

(사장님 잘 먹겠습니다ㅎㅎ)


[노량진수산시장] 푸짐한 양과 회 가격이 마음에드는 영광상회


어제 소주를 먹어서 오늘은 샹그리아를 먹기로~^^

집 앞 마트에서 과일이랑 와인, 탄산을 구매해서 만들었어요~


[노량진수산시장] 푸짐한 양과 회 가격이 마음에드는 영광상회


왼쪽: 수제 샹그리아

오른쪽: 매운탕


[노량진수산시장] 푸짐한 양과 회 가격이 마음에드는 영광상회


푸짐하죠?ㅎㅎ 사장님께서 엄청 많이 주셨어요~!

알도 엄청 큰걸로 넣어주셨구요!

(크크)


[노량진수산시장] 푸짐한 양과 회 가격이 마음에드는 영광상회


빛깔좋은 회 보이시나요?

양도 푸짐하고!!


[노량진수산시장] 푸짐한 양과 회 가격이 마음에드는 영광상회


먼저 방어회 한점~!

입에서 사르르 녹네요~


[노량진수산시장] 푸짐한 양과 회 가격이 마음에드는 영광상회


사장님의 후한 인심덕에 배불리 먹었고,

샹그리아도 맛있게 만들어서 먹었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