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국토대장정::) 제3회 dmz 평화통일 대장정 5일차


2015 엄홍길 대장과 ​함께 하는

 

제3회 DMZ 평화통일 대장정​

 

 

​ 15박 16일 350km

 

2015.07.14(화) 5일차

 

구간 : 십이선녀탕 -> 말고개 -> 바둑고개 -> 생명의 동산 -> 노도포병교회

행군거리 : 26km​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5일차 시작!!

집합하여 간단하게 스트레칭~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오늘부터 요원님으로부터 위아래를 배워봅니다.

왜 이리 어려운지 ㅋㅋㅋㅋ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오늘도 구호를 외치면서 5일차 행군 start~~~~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횡단보도 건널 시 ->속보->밀착->속보

행군시 ->밀착->오와열->밀착

걷을 때 지친 대원들을 위해 팀 구호 및 노래를 불러요~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어느덧 쉬는 곳 도착!!

물집이 나서 그런지 쉬고 가는 게 더 힘든 거 같아요 ㅋㅋㅋ

그래도 쉴 때마다 발을 말려주고 베이비파우더를 발라줍니다.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걷다 보니 산이네....?

요번 휴식은 산에서 쉽니다.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시원한 계곡!!!

 저는 귀찮아서 안 들어갔어요 ㅋㅋ

다른 팀들은 들어가서 사진도 찍고 했는데

우리 팀은 ㅋㅋㅋ 그냥 배낭 옆에서 쉬웠어요 ㅋㅋㅋ

엄홍길 대장님 멋지십니다!!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날씨도 좋고~점심 식사하는 곳을 향해 gogo~!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점심 식사하는 곳 도착!!

점심 먹고 옆에 계곡에서 물에 발을 담그고 있어도 되고

물 놀이하는 대원들도 있어요 ㅋㅋㅋ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오늘따라 날씨가 덥네요~~

선크림은 필수!!

저처럼 안 바르면 얼굴 다 탑니다 ㅋㅋㅋㅋ

걷는 동안 나의 미래에 대해 생각해보고 경치도 구경하는 시간도 가져봅니다.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평화의 공원에서 휴식을

물이 없다.... 물이..........

다들 물이 없어서 물 달라고 난리... ㅋㅋㅋ

물의 소중함을 느껴봅니다.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지나가는 곳마다 응원을 해주시는 어르신들 및 아이들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다음 휴식에서는 오리기 니와 이규동!!!!!

땡볕에 살얼음이 들어있는 우동?을 먹었습니다.

하....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ㅋㅋㅋ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드디어 오늘 목적지 도착!!!

오늘 하루 정말 고생했습니다~~~~!!!!

빨리 집에 가서 마트 털어버릴 거야~~~~~~~~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