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춘천맛집


오늘부터 강원도는 한파주의보라고 합니다.

2주 정도 지속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춥고 해장하기 딱 좋은 춘천의 해장국 맛 집을 소개합니다~

바로 온의동에 위치한 팔도 해장국입니다.
점심시간에는 밖에 줄 서야 될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저도 아는 지인을 통해 오늘 드디어 방문~!!


춘천맛집


테이블이 생각보다 적더라고요~

그래서 점심시간에 드시고 싶으면 좀 더 일찍 오셔야겠어요~!!


춘천맛집


저는 선지를 너무 사랑해서 선지해장국~!!

친구는 내장탕이 맛있다고 해서 내장탕~!!

​보통 오시는 분들은 거의 다 선지해장국을 주문하더라고요~


춘천맛집


밑 반찬 등장~!!!

국밥집에는 깍두기만 먹어봐도 맛을 알 수 있다고 하죠?

제가 그래서 먹어 봤습니다~

이야~ 역시나 깍두기 맛 good good !!


춘천맛집


선지해장국 나왔어요~~

얼마나 뜨거우면 넘치려고 할까요? ㅎㅎ

아까운 내 국물....


춘천맛집


한 수저 들었는데 선지가 엄청 큽니다!!

역시 오길 잘했어요~


춘천맛집


​그리고 콩나물이랑 각종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 있습니다~!!

국물 한입 먹는 순간~

이야~~ 감탄 저절로~~


춘천맛집


내장탕은 선지해장국과 전혀 다른 맛입니다.

저는 솔직히 선지해장국이 맛있습니다.

하지만 내장탕도 맛있다는 점~

 

춘천맛집


다 먹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요~~~

친구는 공깃밥 2개를.....


춘천맛집


평일에는 아침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장사를 합니다.

매주 일요일은 쉰다고 합니다.... (슬프다)

다음에는 부모님과 방문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