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유럽여행 45일

2015.03.14 ~ 2015.04.27

프랑스스페인이탈리아영국

 

2015.03.14 ~ 2015.03.16​

 

스페인

 

일정 : LOS ARCOS -> LOG RONO

순례길 7차 ( 29km )​


산티아고 순례길


6:45분 기상

07:10분 출발~!


산티아고 순례길


혼자 걷는데 저 멀리서 며칠 전에 만난 스페인분들을 만났어요~!!

서로 너무 기뻐하며 인사를 나누고 함께 걸어갔어요 ㅎㅎ


산티아고 순례길


저 멀리 마을이 보이네요....


산티아고 순례길


거리가 줄어들 때마다 얼마나 행복한지....

다녀오신 분들은 이해하시죠?


산티아고 순례길


제법 많이 걸었어요~!!!

Viana까지 가서 조금 쉬다가 갈 거랍니다.


산티아고 순례길


중간 지점 마을 도착~!!

스페인분들이랑 이야기하면서 걸으니 금방 도착하더라구요~ㅎㅎ


산티아고 순례길


우리는 도착해서 성당으로 들렸습니다.

휴식은... 잠시....


산티아고 순례길


성당에 들려 구경 좀 하고 스탬프를 받았습니다.

스탬프를 받고 나니 기분 up up !!



드디어 휴식~!!!

스페인분들께서 콜라를 사주셨어요~!!(감사합니다.)


산티아고 순례길


콜라도 마셨으니 힘내서 열심히 걸어봅시다~!!!


산티아고 순례길


LOGRONO 마을 도착~!!!

5시간 정도 걸렸네요 ㅎㅎ



숙소에 도착해서 스탬프를 받았어요~!!

오늘 저녁은 뭘 먹을까~?​






산티아고 순례길


다행히 큰 마트가 있어서 오늘 저녁은 만들어 먹기로 했어요~!!

오늘은 미국 친구가 셰프~!!

옙~! 솁



오늘 셰프인 캘리포니아 친구 엘존~!!

자상하고 요리까지 잘하더라구요.



같이 요리를 해서 만든 요리는 또띠아~!!!

1인당 1개씩 먹었는데 저한테는 양이 부족하더라구요....



맥주가 빠지면 섭섭하죠~잉

같이 만들어서 먹으니​ 맛도 두 배 즐거움도 두 배~!!

너무 즐거운 저녁식사였어요~!!



디저트로 아이스크림 먹으러 나왔어요~!!



크기별로 가격대가 다른데 보통 2~3번째 걸로 많이 먹더라구요~



콘을 고르셨으면 이제 맛을 고르셔야 합니다.

저는 딸기랑 초코 선택~!!

콘크기가 클수록 여러 개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너무 맛있다 흐흐흐



종교적인 행사를 하는 거 같더라구요~!!

우리는 잠시 보고 가기로 했어요.



엘존도 또띠아 1개로는 부족했나 봐요~

저희 구경할 때 햄버거를 사먹더라구요 ㅋㅋㅋ

  

2017/01/31 - [해외여행/스페인] - [#8일차 Logrono] 

산티아고 순례길 Camino de santiago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