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가족들과 오랜만에 중화요리 코스 먹으러 왔습니다.

보통 중화요리하면 배달로 짜장면, 탕수육 시켜 먹는데

오늘은 코스요리~!!!










매일 바뀌는 거 같더라고요~

저희는 B코스로 주문했습니다.

 

 

B코스

특선스프요리

삼선해물냉채

능이류산슬

깐풍기

크림중새우

고추잡채+꽃빵

식사

후식(과일)​









첫 번째 요리

 

게살누릉지 슾

 게살과 누룽지의 조화 깔끔하고 맛있어요~









두 번째 요리

삼선해물냉채

코끝이 따끔한 거 좋아하신다면 좋아하실 거예요~

저처럼 싫어하신다면 맛없을수도....








세 번째 음식

 

능이류산슬

능이 버섯~ 향이 진하게 나더라구요~

그리고 맛도 괜찮았고 고기와 같이 먹으면 꿀~ 맛








네 번째 음식

 

깐풍기

튀김옷이 빠삭빠삭해서 좋았어요~!

뭐 깐풍기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그 맛 아니겠습니까?ㅎㅎ









다섯 번째 음식

 

크림중새우

 새우튀김에 크림+치즈? 뿌려져 나오는데

저처럼 초딩입맛인 사람은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새우가 크고 살도 통통해서 씹는 맛도 있고 맛도 좋았어요~









여섯 번째 음식

 

고추잡채와 꽃빵

꽃빵에 싸서 먹는 고추잡채 맛나요.








마지막으로 식사

 

짜장면, 짬뽕

두 가지 음식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과일도 함께 나오는데 과일은 못 찍었네요...

그래도 배 터지게 먹고 왔네요 ㅎㅎㅎ



강원 춘천시 퇴계동 690
033-241-5453
매일 11:00~22:00 연중무휴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